김현준조현병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희연
2025-01-17
조회수 639

  목사님이 한약을 보내주셔서  동생이 먹고 좋아져서 정신과 약 용량도 줄어서 좋아졌었는데  한약을 다 먹고  끊은지 1주일 되었는데 3일전 부터 조금씩 나빠져서  어제 오늘은 잠을 못자고 상태가 너무 나빠져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있어요.  어제 정신과 약을 다시 처방 받아 왔는데 더 용량이 높아지고 약도 더 많아 졌습니다  이대로 면 다음주 대전에 예배도 못갈것 같습니다.   지난주는 제가 상한굴을 먹고 토사곽난이 나서 죽을뻔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도 대전을 못갔습니다. 이런 저런 상황 때문에 대전에 못갈까봐 걱정입니다.  계속 한약을 먹여야 할지?  그냥 정신과약 처방대로 먹여야 할지? 고민입니다.  목사님 이번주 꼭 대전 현장예배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동생 조현병이 치료 될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꼭 대전현장 예배갈수 있게 기도 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2 2